나만의 작은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5:04본문
Download : 나만의 작은 광고.ppt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나만의 작은 광고.ppt( 25 )
나만의 작은 광고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2. 연구의 목적 및 가설설정
Ⅱ. 본론
1. theory(이론)연구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및 analysis(분석)
Ⅲ. 결론
1. 연구에 대한 가설 검증
2. marketing 에의 적용
길거리에 버려지는 명함을 보고
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나만의광고-명함마케 , 나만의 작은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나만의 작은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우리의 가설:
“동종업종에서 일상적이고 진부한 디자인의 명함보다는 독특하고 참신한…(省略)
나만의광고-명함마케
나만의 작은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