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kr 한국의 교육기관의 특징을 규모, 시스템, 법률, 경영적 관점에서 설명(說明)하라. > zun5 | zun.kr report

한국의 교육기관의 특징을 규모, 시스템, 법률, 경영적 관점에서 설명(說明)하라. > zu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zun5

한국의 교육기관의 특징을 규모, 시스템, 법률, 경영적 관점에서 설명(說明)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3:36

본문




Download : biyou.hwp





Download : biyou.hwp( 11 )


우리나라교육제도 교육법 교육제도의규모와운영시스템
순서

3. 결론

우리나라교육제도 교육법 교육제도의규모와운영시스템 / (우리나라 교육제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서론




3) 우리나라 교육법의 구조와 내용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한국의 교육기관의 특징을 규모, 시스템, 법률, 경영적 관점에서 설명(說明)하라.


2) 우리나라 교육제도의 규모와 운영시스템
우리나라교육제도 교육법 교육제도의규모와운영시스템 / (우리나라 교육제도)




우리나라 교육제도의 기본 구조는 기간학제6-3-3-4제이다. 즉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로 연결되는 계통과 단계로 이루어졌고 총 교육연한은 16년이다. 여기에 예외적으로 2년에서 3년제의 전문대학과 예과 2년과 본과 4년을 합하여 6년의 수업연한을 가진 의과대학과 치과, 한의과 대학이 있다 이와 같은 기간학제와 함께 기술학교, 특수학교, 산업체 부설학교, 방송통신학교 등 방계학제를 두고 있고 취학전 유치원 대학 졸업 후의 대학원 진학 등의 학제도 가지고 있다 학교 교육제도를 단계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우리나라 교육제도의 기본구조와 characteristic(특성)
2. 본론

설명
다.
전체 6,8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zu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