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kr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analysis > zun3 | zun.kr report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analysis > zu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zun3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0:57

본문




Download :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분석.ppt






-가장 잘 알려져 있는 포트폴리오는 보스턴 컨설팅 그룹(BCG)이 개발한 것이다.
그러나 그런 중에도 독보적인 제품과 marketing 책략으로 과감히 선두에 나선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다.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analysis
설명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분석 ,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Download :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분석.ppt( 17 )



롯데제과의 marketing 분석.
롯데제과의 marketing 분석
Index
1. 서론
왜 롯데제과인가
제품 수명주기 / 제품 포트폴리오
제품 포트폴리오 - 스타
제품 포트폴리오 황금젖소
제품 포트폴리오 - 문제아
제품 포트폴리오 개

1. 서론
현재 제과시장은 롯데, 해태, 오리온, 크라운 등의 회사들이 신제품 개발과 기존의 제품유지에 힘쓰면서 자사의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실정이다.
왜 롯데제과를 선택했나
롯데제과의 marketing 분석
제품수명주기
1. 서론
- 시장개발을 위한 높은 비용에 비해 매출이 적음.

성장 전기 매출과 이익이 늘다가 성장 후기에 들어서
과다경쟁으로 가격경쟁이 심화되고 프로모션 비용 증
가로 이익이 감소함.
시advantage유율 쟁탈전으로 이익은 더욱 감소하거나, 적자
로 전환됨.

기업이 도태되고 생존하는 기업도 이익이 줄거나 적자
임. 그러나 경쟁력이 강한 회사는 이후 독점적인 지위
로 다시 마진을 취함.

(1) 도입기
(2) 성장기
(성장전기/성장후기)
(3) 성숙기
(4) 쇠퇴기
각 단계에 이르는 시간과 전체 수명주기 기간은 제품에 따라 매우 다름

롯데제과의 marketing 분석
1. 서론
-다종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책략개발에 매우 유용하다.
롯데제과 제품의 포트폴리오와 수명주기 등을 이용하여 롯데제과의 비스킷과 초콜릿 부분을 분석해보기로 했다.

세 가지 槪念

(1)제품수명주기
(2)현금흐…(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제과%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분석_ppt_01.gif 롯데제과%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분석_ppt_02.gif 롯데제과%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분석_ppt_03.gif 롯데제과%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분석_ppt_04.gif 롯데제과%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분석_ppt_05.gif 롯데제과%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분석_ppt_06.gif

롯데제과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analysis



롯데제과,제품포트폴리오,매트릭스,경영경제,레포트

다. 최근 들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드림카카오와 밀리언셀러로 기록되는 자일리톨의 선두주자인 롯데제과이다.

-the gist은 회사의 제품을 몇 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각기 다른 책략과 자원의 배분 책략을 취한다는 것이다.
전체 6,5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zu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