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kr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 zun2 | zun.kr report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 zun2

본문 바로가기

zu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29

본문




Download :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ppt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관리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관리
서비스의 관념
경제학적 의미는 “비생산적 노동, 비물질적 재화”이며 경영학적인 의미
로는 “무형적 성격을 띄는 일련의 활동으로,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관계로
부터 발생하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
James Schorr는 “제품은 소비자가 구매하여 가져가거나 소비하거나 다
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고, 서비스는 물리적이지 않고 가져가거나 소비
할 수 없는 것이다”라고 서비스의 정의(定義)를 내림.
서비스품질의 관념
Gronroos는 서비스 품질을 “소비자에 의해 주관적으로 인식된 서비스
품질(perceived service quality”라고 정의(定義)하며 서비스를 평가하는 과정
의 산출물이며, 기대된 서비스와 지각된 서비스와의 차이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바라봄.
`서비스 제품의 유통채널`
`표2-1` Parasuraman, Zei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Download :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ppt( 35 )



설명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순서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_ppt_01.gif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_ppt_02.gif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_ppt_03.gif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_ppt_04.gif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_ppt_05.gif [경영학]유통업체의서비스품질관리_ppt_06.gif

다.
Total 6,69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z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z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