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kr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요약본 > zun1 | zun.kr report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요약본 > zun1

본문 바로가기

zu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요약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4:15

본문




Download :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hwp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3725_01.jpg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3725_02_.jpg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3725_03_.jpg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3725_04_.jpg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3725_05_.jpg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2주차 2번째 강의 >

- 런던-서울 노선을 최악의 노선으로 여기는 영국航空(항공) 의 스튜어디스
- 우리나라 사람들이 국제매너에서 부정적인 매너를 받는 이유


②아프리카 어떤 부족의 흥미로운 대화법
= 한국인을 거부하는 영국의 민박집 B.B(Bed & Breakfast)
= 미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나라사람 ①인도인 ②한국인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현대인과국제매너 , 국제매너 , 매너 , 국가적이미지 , 에티켓 , 제스처

Download :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정리본.hwp( 17 )


-말은 인격의 내면화된 대변인 : 말은 생각을 담는 그릇, 왜 어떤 요인에 의해 우리나라 사람들의 말이 거칠어졌을까?
- 한국은 세계 10대 교역국이자 관광국
①효과(效果)적인 대화원칙은 경청이다, 1-2-3 원칙이란?
- 세계 50개 도시의 친절도와 호감도 조사(Business traveler지) : 서울 43위
③아이스크림과 물고기의 비유
순서



* 돌발질문 *

1/2 매너는 경쟁력이다(언어적인 측면과 빨리빨리 culture)
2. 거친 말의 문제와 세련미가 부족한 화술
- 6개 조사 대상국 중 우리나는 세계화 부분에서 최하위 차지(스위스 국제경영개발 연구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현대인과 국제매너]최종요약요약본
= 말이 거칠고 입에 담지 못 할 끔찍한 욕설이 발달한 나라(미국사람이 우리나라 욕을 紹介하는 사이트까지 생겨남)
-리발소에 가기 전에는 반드시 머리를 감고 잘 빗는다
= 한국인 유학생을 사양하는 필리핀의 고등학교
- 거친 말과 욕설이 난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높은 인구밀도, 가난, 931회에 이르는 외세의 침략 - 감정을 승화시킬 수 있는 여유가 없었음)
13주차 2교시 전화, 승용차, 흡연, 회식 매너





3. 한국, 한국인에 대한 부정적 평가의 요인

본문내용
-대화 할 때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문제에 상대하여

-리발 도중 졸아서는 안된다
1/1 현대인과 국제매너 개설경과 및 개요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 한국인을 사절하는 독일과 태국의 식당
- 외국인의 한국․한국인에 대한 평가는 부정적

-빨리빨리 culture와 부작용 : ①보행자의 example(사례) , ②운전자의 example(사례) , ③식사시간의 example(사례)
-리발 도중 옆 사람과 잡담을 해서는 안된다
설명
= 한국인의 출입을 금한 중국(China)의 베이징 골프 클럽

-일본 최고의 욕은? -> 바보, -중국(China) 최고의 욕은? -> 학과 거북이
- 한국 관광을 마치고 떠나는 외국인관광객들에게 “또 한국을 찾아 오겠냐?”고 물었더니 “No!”라는 대답이 월등히 많음.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목차

= 베트남 사람이 가장 싫어하는 나라 ①한국인
= 중국(China)인이 가장 싫어하는 나라 ①홍콩인 ②한국인
1. 도입

-리발소에 가기 전에 속옷을 반드시 갈아입는다
< 2주차 1번째 강의 >


* 쉬어가기 - 북한의 리발소 이용매너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z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z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