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책략과 마케팅사례(instance)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0:44
본문
Download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hwp
특히 아케아는 “가격이 낮으면 품질이 좋지 않다.” 라는 일반적인 편견을 깨뜨리는데 성공한 기업 중 하나인데, 대량 구입 및 주문, 고객 스스로 조립, 부피를 줄여 운송비용 절감,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그 성공의 the gist 요인이다. 1950년대부터 가구 사업에 집중 투자하여 현재의 이케아를 만들었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약 40개국에 325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2) 기업연혁
- ‘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이케아’ 라는 이름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판매
- ‘1947’년 본격적으로 가구상품 판매
- ‘1951’년 가구를 주력상품으로 내걸고 사업 처음
- ‘1956’년 조립식가구 DIY(Doing It Yourself) 생산
- ‘1973’년 스위스 진출
- ‘1974’년 日本 진출
- ‘1985’년 미국 진출
- ‘1998’년 中國 진출
- ‘2000’년 러시아 진출
세계 20대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
- ‘2006’년 日本 재진출
- ‘2014’년 하반기 한국 진출
2…(생략(省略))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책략과 마케팅사례(instance)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경영경제
다.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책략과 마케팅사례(instance)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
Download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hwp( 48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IKEA 이케아 기업과 SWOT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
설명
IKEA,이케아,기업과,SWOT,IKEA,아케아,경영전략과,마케팅사례,이케아,IKEA,향후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기업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경영전술
marketing 전술
향후시사점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2. 이케아 IKEA 현재상황分析(분석)
3. 이케아 IKEA의 조직culture
4. 이케아 IKEA SWOT分析(분석)
5. 이케아 IKEA 경영전술
(1) 매장전술
(2) 쇼룸전술
(3) 생산전술
(4) 디자인전술
(5) 서비스전술
(6) CSR경영
6. 이케아 IKEA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촉진전술)
7.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이케아 IKEA 기업intro
(1) 기업개요
이케아는 창립자 잉바르 캄프라드가 스웨덴의 가난한 마을에서 통신판매 사업을 처음 하여 20년만에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