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10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모레퍼시픽 introduction
아름다움과 건강
_SLIDE_5_
기업 introduction
1945년 : 태평양 화학 공업 사 창립
1991년 : 마몽드 브랜드 발매
1994년 : 라네즈 브랜드 발매
1995년 : 헤라 브랜드 발매
1996년 : 아이오페 브랜드 발매
1997년 : 설화수 브랜드 발매
2001년 : 이니스프리 브랜드 발매
2002년 : 글로벌 브랜드 Amore Pacific발매,
영문사명 Amore Pacific 변경
2006년 : 회사 분할에 관한 이사회의 결의
2008년 : 아리따움 오픈
2009년 :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시스템(CCS)
인증 획득
기업
연혁
아모레퍼시픽 연혁
_SLIDE_6_
기업 introduction
12,730
13,570
15,000
17,690
20,585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data(자료) : 아모레퍼시픽`
12,000
14,000
16,000
18,000
단위 : 억원
2xxx년
25,547
아모레퍼시픽 매출상황
_SLIDE_7_
SWOT
1. 화장품/생활용품 사업부 시장 점유율
1위
2. 해외시장 성공적 진출 ex)라네즈
3. 브랜드 파워
1. 너무 많은 제품으로 인하여 구매지연
현상
1. 여성 중심의 소비구도에서 남성으로
의 확대
2. 지속적 Well-Being 열풍으로 인한
건강음료 사업 기회 확대
대체재의 위협(타사의 화장품, 생활용
품 등)
S …(drop)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Download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 차
기업 introduction
SWOT
STP
4P’s
제안하는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목 차
결론
참고data(자료) 및 문헌
_SLIDE_4_
기업 introduction
아모레퍼시픽은 ‘ 아름다움과 건강’ 이라는 브랜드컨셉으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