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kr [교내장학] 교내장학실무 > zun3 | zun.kr report

[교내장학] 교내장학실무 > zun3

본문 바로가기

zu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내장학] 교내장학실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1:22

본문




Download : 교내장학실무-1.hwp




물론 교장은 외적인 교육 environment(환경) 조성 관리도 잘 해야 한다. 교내장학실무-1_hwp_01.gif 교내장학실무-1_hwp_02.gif 교내장학실무-1_hwp_03.gif 교내장학실무-1_hwp_04.gif 교내장학실무-1_hwp_05.gif 교내장학실무-1_hwp_06.gif
Ⅰ. 장학의 concept(개념)과 변천 , Ⅱ. 교내 장학의 발달, 1. 교내 장학의 본질, 2. 현행 장학의 문제가되는점 , 3. 장학에 대한 새로운 인식, Ⅲ. 교내 장학 理論과 방법 , 1. 임상 장학, 2. 동료 장학, 3. 자기 장학, 4. 전통적 장학, 5. 약식 장학, 6. 마이크로 티칭(MICRO TEACHING), 7. 상담, 8. 자체 연수, Ⅳ. 수업 장학의 실제, 1. 교내 장학의 관리 기법, 2. 교내 장학담당자의 자질, 3. 교내 장학 서클과 동료 장학, 4. 교내 장학의 모형, 파일크기 : 88K
순서









교내장학,장학실무,장학,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내장학실무-1.hwp( 39 )



Ⅰ. 장학의 개념과 변천 , Ⅱ. 교내 장학의 발달, 1. 교내 장학의 본질, 2. 현행 장학의 문제점, 3. 장학에 대한 새로운 인식, Ⅲ. 교내 장학 이론과 방법 , 1. 임상 장학, 2. 동료 장학, 3. 자기 장학, 4. 전통적 장학, 5. 약식 장학, 6. 마이크로 티칭(MICRO TEACHING), 7. 상담, 8. 자체 연수, Ⅳ. 수업 장학의 실제, 1. 교내 장학의 관리 기법, 2. 교내 장학담당자의 자질, 3. 교내 장학 서클과 동료 장학, 4. 교내 장학의 모형, FileSize : 88K , [교내장학] 교내장학실무사범교육레포트 , 교내장학 장학실무 장학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Ⅰ. 장학의 관념과 변천
Ⅱ. 교내 장학의 발달
1. 교내 장학의 본질
2. 현행 장학의 drawback(걸점)
3. 장학에 대한 새로운 인식
Ⅲ. 교내 장학 理論(이론)과 방법
1. 임상 장학
2. 동료 장학
3. 자기 장학
4. 전통적 장학
5. 약식 장학
6. 마이크로 티칭(MICRO TEACHING)
7. 상담
8. 자체 연수
Ⅳ. 수업 장학의 실제
1. 교내 장학의 관리 기법
2. 교내 장학담당자의 자질
3. 교내 장학 서클과 동료 장학
4. 교내 장학의 모형

여섯째, 교장은 시설 관리, 행정 업무 추진을 위한 장학에만 치중하지 말고 수업의 질 관리를 위한 장학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일곱째, 교장은 학교를 ‘즐거운 학교’, ‘옳은 것을 바르게 가르치고, 바르게 배우는 학교로 생동하는 집단을 만들어야…(skip)


[교내장학] 교내장학실무
다. 그러나 교육의 본질을 위한 교육 활동을 관리하여 내실 있는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해야만 우리는 국제 경쟁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능력 있는 인간을 육성할 수 있게 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z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z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