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3:03
본문
Download :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hwp
8조워커힐호텔의엔터테인먼트사업[1] ,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hwp( 80 )
설명






다.
넷째. 워커힐 호텔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에 대한 한계점을 도출하고 改善 방향을 연구해본다…(투비컨티뉴드 )
순서
8조워커힐호텔의엔터테인먼트사업[1]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에 대한 자료입니다.
둘째. 워커힐 호텔에 대한 조사이론(理論)을 바탕으로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에 대한 심화내용을 실무자 면담을 통해 알아본다.
첫째로 워커힐 호텔과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에 대한 실내조사를 통해 워커힐 호텔의 상황과 엔터테인먼트 산업 ( 파티와 쇼 중심으로 ) 에 대한 이론(理論)적 definition 을 요점하고 이벤트 산업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도모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초반의 호텔은 숙식제공이 그 주된 목적이었지만 점차 경쟁이 심화되면서 숙식제공 외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서울의 특 1급 호텔 객실 수는 모두 8624개로 그 시장이 점차 포화되어가고 있다 호텔 산업이 그 발전기를 거쳐 성숙기에 들어서면서 각 호텔들은 생존을 위해 특화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외부적으로는 자 호텔의 이미지를 改善하고 내부적으로는 고객의 만족을 높임으로서 호텔 발전에 힘을 기울이는데 어떠한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지 연구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2. 연구 목적
워커힐 호텔은 타 호텔과의 경쟁을 위해서 여러 가지 대안을 찾게 되었고 젊은 고객층의 확보와 호텔 객실 판매의 증가, 접근성에서의 단점을 改善하기위해 국내 최초로 쇼위주로 된 이벤트 marketing 을 스타트하였다.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이먼트 사업
레포트/경영경제
1. 서론
a. 문제의 제기
b. 연구목적
c. 연구방법과 범위
2. 본론
a.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 쇼와 파티 중심 )
b. 워커힐 호텔의 연혁
c. 워커힐 호텔의 주 타겟 대상
3.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a.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紹介(소개)
-워커힐의 쇼marketing
-워커힐의 파티 marketing
b. 워커힐 호텔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의 단점
4. 결론 및 제언
a. 결론
b. 제언
출처
1. 문제의 제기
호텔은 인적 서비스와 물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셋째. 면담을 통해 알아낸 내용과 reference(자료)조사 내용을 종합하여 워커힐 호텔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에 대한 장 단점을 찾아낸다.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그 歷史(역사)가 그리 길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日本(일본)으로의 수출 및 꾸준한 아이템의 개발로 타 호텔의 연구대상이 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advantage에도 불구하고 改善되어야 할 점이 여러군데에서 보이고 있는데 워커힐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의 시행과정과 advantage, 또한 한계점과 발전을 위한 改善책등을 도출해보아 future(미래)에 호텔산업에 가장 효율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에 대해 미리 연구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