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marketing 환경 조사,목표(goal)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戰略) ,브랜드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5:44
본문
Download : 패션마케팅환경 조사,목표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브랜드명.pptx
_SLIDE_1_
패션머천다이징
_SLIDE_2_
CONTENTS
1. 패션마케팅environment 조사/分析(분석)
시장 내외부 environment分析(분석)(시장상황, 패션environment, 소비자, 외부environment 등)
2. 目標(목표)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分析(분석)
1) 경쟁브랜드의 컨셉 및 특징
2) 경쟁브랜드의 장단점 分析(분석)
3) 경쟁브랜드를 포함한 目標(목표) 시장의 SWOT分析(분석)
3. STP전략(strategy)
1)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2) 표적시장의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마인드, 행동변수 묘사
3) 표적시장의 property(특성)에 대한 이미지맵
4) 포지셔닝맵
4. 브랜드명/이미지/컨셉 설정
1) 브랜드명, 브랜드 심벌, 브랜드명 의미
2) 브랜드컨셉 (타겟, 컨셉, 디자인 property(특성) 등)
3) 브랜드이미지 맵
_SLIDE_3_
1. 패션마케팅environment 조사/分析(분석)시장 내외부 environment分析(분석)(시장상황, 패션environment, 소비자, 외부environment 등)
_SLIDE_4_
1. 시장 내외부 environment分析(분석)
① 아웃도어 시장의 상황
-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올해 7조원에 달할 것으로 展望
- 소비 침체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성장세를 보임
- 아웃도어 시장의 무리한 스타마케팅과 고급화 전략(strategy)으로 인한 거품가격
② 아웃도어 시장의 패션 environment
- 여러가지 …(skip)
패션마케팅환경 조사,목표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브랜드명 , 패션마케팅환경 조사,목표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브랜드명경영경제레포트 , 패션마케팅환경 목표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STP전략 브랜드명
패션marketing 환경 조사,목표(goal)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戰略) ,브랜드명
패션marketing 환경 조사,목표(goal)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戰略) ,브랜드명
패션마케팅환경,목표,시장,내,주요,경쟁브랜드,STP전략,브랜드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패션마케팅환경 조사,목표 시장 내 주요 경쟁브랜드 조사,STP전략,브랜드명.pptx( 12 )






설명
순서
다.